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일산 템퍼매트리스공식판매점 리젠시, 가구단지 단독 템퍼 8주년할인과 신혼SET SALE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0 09:00

자료사진

현대인들의 경우 부족한 수면 시간으로 인해 불면증을 경험하는 소비자가 많다. 이런 소비자가 꾸준하게 증가하면서 숙면용품과 관련된 수입 침대매트리스와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그리고 템퍼매트리스를 체험 후 구매하기 위해 일산 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슬로포노믹스(Sleepomics 수면경제)란 말이 생길 정도로 숙면 시장은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숙면 용품이 출시되고 있다. 

프리미엄 국내 제작 가구와 수입가구,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그리고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일산 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흐름의 맞춰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비교 체험 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템퍼 공식매장과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을 동시에 운영하면서 소비자가 다양한 모델과 브랜드를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 전시장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4월 말까지 템퍼 창립 8주년을 기념하면서 템퍼매트리스를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구매 모델의 따라 템퍼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에서 미국과 독일 그리고 이태리 정품 브랜드로 인기 있는 페르도미어, 네트, 베드보스, 슬럼버, 슬립279, 다이아몬드와 같은 브랜드 상품을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에서 취급하고 있는 템퍼는 NASA과학자들이 우주선 이륙시 생기는 압력으로 부터 우주 비행사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된 획기적인 소재로 1998년 기술 인증 라이선스를 통해 매트리스 브랜드로 탄생되었다. 사람이 누웠을때 몸 전체를 받쳐주어 한쪽으로 체중을 분산시켜 사용자가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미국와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이다.

페르도미어 역시 이태리 정품 브랜드로 저자극성의 VISCOSE 니트원단을 적용 박테리아와 미생물의 번식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사용자의 체형과 체중에 맞게 매트리스 경도를 단단하거나 부드럽게 선택 할 수 있어 사용자가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브랜드이며 네트와 베드보스 역시 우수한 기술력의 첨단소재를 적용하여 편안한 숙면을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수입 침대매트리스와 메모리폼매트리스 이외에도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를 전문으로 전시 판매하고 있고 우수한 품질의 원목 자재만을 직접 선택하여 자연스러운 나뭇결과 차분한 컬러톤을 적용한 북유럽원목가구를 취급하면서 20대~40대 젊은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신혼가구 SET를 공급하고 있다.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에서 취급하고 있는 국내 맞춤 제작이 가능한 가구로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통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북유럽원목가구 세트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하여 4월과 5월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를 했다.

리젠시가구 관계자는 "4월과 5월에도 전국에서 많은 신축 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다. 신흥덕롯데캐슬레이시티, 남양주별내행복주택, 다산동 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 송도동일하이빌파크레인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혼수&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템퍼 8주년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와 수입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