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이명박 아들 이시형, 배우 이태임과 무슨 관계? 은퇴 이유에.. '스트레이트' 아레나 전직원이 한 말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4-22 22:32

▲이명박 아들 이시형의 아레나 출입에 배우 이태임이 조명되고 있다(사진=ⓒ네이버 영화)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이 클럽 아레나를 출입했다는 증언 내용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는 전 아레나 클럽 관계자가 2016년 여름 이명박 아들 이시형을 봤다고 증언했다. 

이에 이명박 아들 이시형과 배우 이태임의 관계도 재조명되고 있다. 한 때 배우 이태임이 연예계 은퇴 선언을 하면서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과의 관계에 대한 루머가 제기됐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의 배우 이태임(사진=ⓒ네이버 영화)


배우 이태임은 지난 2018년 소속사와의 계약이 1년이나 남은 상황에서 은퇴를 선언했다. 이태임은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며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과거 이명박 전 대통령 아들 이시형과 이태임이 과거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되는 등 연관성을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이 속출했다. 

이에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장녀 이주연은 이시형과 이태임과의 관계는 전혀 없다고 알리며 루머를 일축했다.

배우 이태임은 영화 '황제를 위하여' 등에서 과감한 노출을 보여주는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해 화제를 모았다. 이태임의 은퇴 후 근황을 보면 12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한 후 아들을 출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