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이영아-강은탁 결별에 류준열-혜리 열애 전선은? "만난지 오래 돼서" 나이차이+결별사유 화제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4-24 13:54

▲배우 이영아와 강은타깅 결별했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영아와 강은탁이 올해 초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대중들의 안타까움이 전해지고 있다. 

배우 이영아와 강은탁은 지난 2018년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배우 이영아와 강은탁은 KBS 2TV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배우 이영아와 강은탁의 나이차이는 2살이다.

배우 이영아와 강은탁의 결별 이유로는 바쁜 일정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관계가 멀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배유 류준열과 걸스데이 혜리(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이영아-강은탁과 같이 드라마에서 만나 연인이 된 배우 류준열과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의 열애 전선에도 관심이 기울어지고 있다. 

배우 류준열과 혜리는 지난 2016년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인연이 된 이후 2017년 8월 공개 열애를 인정했다. 배우 류준열의 나이는 34세이며 혜리의 나이는 26세이다. 류준열과 혜리는 8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배우 류준열은 여러 언론을 통해 "잘 만나고 있다. 이렇게라도 말씀 드려야 할 것 같다"고 이야기하며 혜리와의 결별설을 일축시켰다. 

류준열의 여자친구 혜리도 영화 '물괴' 개봉 당시 류준열에게 연기 조언을 받았냐는 질문에 "만난 지 오래 돼서"라며 "당시 함께 촬영하는 선배들과 대화를 더 많이 나눴다"고 이야기했다. 

배우 류준열은 최근 영화 '돈'에 출연했으며 tvN 예능 '트레블러'에서도 활약중이다. 혜리는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서 활약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