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이러너, 한경비즈니스·G밸리뉴스 주최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4-25 10:00

자료사진.(사진제공=아이러너)

‘홈트레이닝’의 대세인 아이러너 런닝머신이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아이러너 런닝머신은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런닝머신 부분 대상을 차지했다. 이는 아이러너의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고객을 사로잡은 결과다.

아이러너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스포츠카를 모티브로해 세련되게 디자인됐으며 레트로색상으로 특별함까지 더했다. 3단계 접이 방식으로 공간 연출 활용도도 높다.

특히 아이러너는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돼 있어 음악을 들으며 운동할 수 있고, 런닝머신에서 멀어지면 자동으로 동작을 멈추는 안전판이 장치돼 있어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이외에도 심박수 및 체지방 측적이 가능하고 간편한 터치식 디스플레이가 내재돼 있어 쉽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다. 3단계 경사 각도조절, 컵홀더 및 usb포트 등 다양한 편의기능도 갖췄다.

이 가운데 아이러너는 오는 27일 오후 8시 2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아이러너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런닝머신 부분 대상을 차지한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상태다.

아이러너 관계자는 “전국이 평년보다 기온이 높아 초여름 같은 날씨가 예상된다. 중부 지방의 미세먼지 농도가 높겠다는 기상청 에보가 나오고 있다.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인데다 홈트레이닝의 필요가 절실해지는 계절”이라며 “아이러너 런닝머신과 함께라면 홈트레이닝도 문제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