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수원어정가구단지 더지디자인용인점 일부품목 반값세일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6 19:49

(사진제공=더지디자인 용인점)


더지디자인 용인점은 봄을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입주민을 위한 행사로 기능성패브릭쇼파 일부품목에 한하여 반값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럽쇼피 특가전도 계속 진행 중이다.

나혼자산다에 배우 이시언을 통해 알려진 이시언쇼파의 원래 명칭은 힐트쇼파로, 넓은 공간과 팔걸이가 있어서 편안한 각도로 만들어져서 쇼파에 앉아 팔걸이를 했을때 편안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이상우가 메인모델로 있는 더지디자인의 모모소파는 탈부착이 자유롭게 제작되어 다리길이를 감안하여 등받이의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모모소파와 힐트소파는 지클린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되는데 지클린원단은 물만으로 오염부분을 쉽게 닦을 수 있는 신비의 원단이다. 가정에서 아이가 흘리는 음료나 와인, 과일즙, 볼펜, 음식물, 반려동물의 발톱 흠집 등에 자유로워 많은 시간을 쓰지 않아도 말끔하게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지디자인 용인점은 각 소비자의 니드에 맞게 원단이나 사이즈 높이 등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맞춤형주문이 가능하다.

그리고 더지디자인은 모든 내장재를 친환경으로 사용하여 전 제품을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는 것이 특징인 더지디자인은 친환경E0목재, 고밀도 우레탄 HR폼, 비스코메모리폼 마이크로 화이버 등 보이는 부분보다 보이지 않는 부분에 더욱 중요시여기는 기업철학을 가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더지디자인 용인점 자체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더지디자인 용인점은 수원가구거리, 용인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에 인접한 곳에 위치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