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일산 리젠시가구, 가구단지단독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숙면용품 30% 할인 프로모션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7 10:00

(사진제공=리젠시가구)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는 불면증으로 힘들어 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정부에서 불면증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사람은 병원 치료를 권장하고 있다. 불면증의 원인은 스트레스, 음주, 잘못된 생활 습관 등 다양한 원인이 있다. 이렇게 편안한 숙면을 하지 못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가구와 관련된 많은 기업에서 숙면의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발빠르게 출시하고 있다.

일산 가구단지 리젠시가구도 이런 소비트랜드와 템퍼코리아 창립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30% 할인 행사는 템퍼 공식스토어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프리마와 마이크로테크 신상품을 3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고 구매시 템퍼 베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템퍼 프리미엄 퀄트와 푸톤도 35%와 2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일산 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템퍼 이외에도 미국과 독일 그리고 이탈리아 정품 브랜드인 페르도미어, 네트, 다이아몬드, 슬럼버, 베드보스 등과 같은 인기 브랜드 상품을 노마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수입매트리스 할인과 신혼가구set 할인 행사는 5월 가정의달을 기념하기 위한 감사 할인 행사로 침대와 장롱, 거실장, 화장대, 식탁, 거실쇼파로 구성된 se 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세트는 198set / 289set / 358set 총 3가지 모델로 준비 되었다.

5월 가정의달 할인 행사는 리젠시가구가 입점해 있는 일산가구단지에서 진행되는 큰규모의 할인 행사로 100여개 회원사 매장이 참여를 하며 5월 3일부터 5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리젠시가구는 행사 기간중 템퍼와 수입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할인 행사와 함께 신혼가구패키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5월 신상품 전시를 끝낸 상태이다.

이번 달에도 배곧신도시대방노블랜드, 신흥덕롯데캐슬레이시티, 송도동일하이빌파크레인, 송도파크자이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고 봄 시즌을 이용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가 늘면서 신혼집 인테리어 가구를 문의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 8주년 할인 행사와 가정의달 할인 행사는 봄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행사인 만큼 행사 기간을 이용하면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