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고양가구단지, 가정의 달 맞아 가구 최대 40% 특가세일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7 13:00

자료사진.(사진제공=고양가구단지)

신규입주나 웨딩에 의한 신혼살림 장만이 크게 늘어나는 5월은 그 어느 때보다 가구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가구점들 역시 이 수요를 충당하기 위해 다양한 가구들을 대량 선보이곤 한다. 이에 일단 고양가구단지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구박람회를 열고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에 필요한 가구를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가세일전을 준비 중이다.

고양가구단지 입점 브랜드들이 대거 함께 하는 가정의달 맞이 특가세일전은 5월 3일(금)부터 5월 7일(화)까지 진행되며 길음동 래미안센터피스, 시흥배곧신도시 중흥s클래스, 염창동 e편한세상 등 대규모 아파트단지의 입주자들이 주로 선호하는 가구들이 주 할인품목 대상으로 선정되어 알뜰한 가구쇼핑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위해 고양가구단지는 동참 브랜드들을 늘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모션베드, 샤무드소파, 아쿠아소파, 대리석식탁, 원목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한 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가 완료됐다.

청라지구한양수자인,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개포동 블레스티지 등 수도권 주요 아파트들에서 주로 방문하고 있는 만큼 화창한 봄날씨가 더해지며 나들이를 겸한 가구쇼핑객들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

고양가구단지 입점브랜드 관계자는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음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됐다”며 “가구할인을 40%나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에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