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남동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까사랑스" 수입매트리스, 쇼파 특가행사전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8 11:00

(사진제공=까사랑스)


인테리어의 완성은 가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잘 고른 가구 하나가 집 전체 분위기를 좌우할 수 있을 정도로 인테리어의 중심을 차지하기도 한다. 특히, 소파의 경우 거실 분위기를 주도하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디자인을 체험해보고 직접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태리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패브릭소파 등 소파와 씰리, 비엠울트라, 슬럼버 등 매트리스까지 다양한 가구를 전시하고 있는 인천 남동가구단지 까사랑스에서는 신혼, 입주가구를 위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 가구들로 원스탑 가구쇼핑이 가능한 이곳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켜줄 까사랑스 브랜드만의 특별한 가구를 통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까사랑스에서 판매중인 아쿠아소파는 신소재를 사용해서 세계 특허 기술을 적용해 집 먼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향균 소파다. 볼펜과 같은 이물질 밑 오염을 물만으로도 쉽게 닦을 수 있고, 고객이 원하는 색상으로 주문제작 또한 가능하다.

까사랑스 측은 “신규입주민과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의 취향에 맞게 모든쇼파를 공급하고 있다. 1인리클라이너, 카우치형쇼파, 샤무드쇼파, 원목가구, 침대까지 다양한 가구를 최대 할인 특가판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인접한 남동가구할인매장 까사랑스 전시장에서는 가구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으며, 바로 방문이 어렵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 중인 가구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