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여성복 브랜드 ‘피핀’ 쇼핑몰, 4/30 원데이 감사이벤트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9 09:00

자료사진

국내 여성복 전문 온라인쇼핑몰 브랜드 ‘피핀’은 4월 30일 하루 한정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사이트를 통해 ‘네이버 X 피핀 원데이 브랜드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할 것으로 밝혔다.

이번 사은행사는 국내 포털사이트 네이버(Naver)의 쇼핑서비스와 연계하여 진행하는 행사로 전상품 30% 기본할인, 최대60%세일(일부한정) 및 990원 특가상품 선착순 구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피핀’ 여성복 온라인 쇼핑몰은 20~30대 젊은 여성층을 대상으로 블링블링한 감성으로 실내와 실외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한 디자인의 의류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다.

다가오는 2019 여름시즌에는 통풍이 쉽고 숨쉬는 듯한 느낌의 시원한 감성코디를 소비자에게 제안하고 있다. 여리여리한 브이넥 반팔 티셔츠, 소프트 폴라 반팔 티셔츠, 체크 오버핏 나시 원피스 등의 여러 상품은 무더운 여름철 땀이 잘 나지 않도록 만들어주는 시원한 기능성 디자인을 가진다.

쇼핑몰 자체적으로 신상품 할인행사나 시즌 별 특가행사 등을 적극적으로 진행했지만 네이버 쇼핑서비스와 연계하여 대규모 고객사은 할인행사를 준비하게 된 것은 2019년 들어 첫 번째인 것으로 알려졌다.

‘피핀’의 한 담당자는 “자연스러우면서 많은 여성이 바라는 편리한 기능성을 갖춘 의류에 더욱 많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만들어나가는 것이 목표다. 유러피안 캐쥬얼 감성을 살려 매력적이면서 다양한 사이즈를 선택해 자신만의 코디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피핀은 다국어 사이트를 지원하는 만큼 국내 고객 외에도 한류디자인의 의류를 선호하는 외국인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영어 및 일본어, 중국어 전용 브랜드 쇼핑몰을 함께 서비스 중이며 해외에서도 직구배송 등의 방식을 통해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이번 ‘네이버 X 피핀 원데이 브랜드 감사제이벤트’는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전 상품 대상 30%의 할인을 적용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피핀’에서 엄선한 인기상품을 990원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데 4월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 시간 50개의 상품이 공개되기 때문에 더욱 많은 고객이 특가할인 상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이번 사은행사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쇼핑몰 사이트 안내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은 네이버 검색창에 ‘피핀’을 검색하여 찾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