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말레이시아 전문 유학원 ‘레베카유학센터’, 5성급 레지던스 호텔에서 진행되는 인텐시브 영어 캠프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30 17:54

자료사진

글로벌 사회에서 필수 사항이 되고 있는 영어 실력을 향상하고 실전 경험을 높여주기 위해서, 방학 동안 말레이시아에서 한 달 살기 및 영어캠프를 알아보는 학부모들이 적지 않다.

그중, 말레이시아 전문 유학원 ‘레베카유학센터’에서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5성급 레지던스 호텔에서 진행되는 인텐시브 영어 캠프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영어 캠프에는 말레이시아 국제 학교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입학시험 준비와 국제 학교 수업 과정을 미리 배울 수 있으며, 여름 캠프 후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2학기 중간고사 영어 시험 대비(신청자에 한해 어법과 교과서 지도)를 준비 및 고3 신청자의 경우 EBS 연계지도, 자소서 작성법까지 지도한다.

또한, 한국에서 강의 경력 10년 이상인 교강사가 직접 학생들을 인솔하고, 5성급 호텔에서 6명씩 한 방(Premium room)을 배정받아 교사의 관리 아래 생활한다. 조식은 호텔 뷔페, 점심은 한식 도시락 또는 외식, 석식은 호텔 주방장의 한식 위주 특선 요리가 제공되며, 호텔 수영장과 놀이 시설, 헬스장을 통해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답사 후 체험 글쓰기 지도 및 레벨 편성으로 학생 개개인에 따른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해 영어와 친숙한 환경에서 영어 스피킹 학습의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한국 학생들만이 아닌 세계 여러 지역의 학생들과 수업에 참여해 세계관 확장에 도움을 준다. 어학원 수업 후 희망자에 한해서 미국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 회화수업을 시행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주말 활동 시간에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적성검사, 자녀 꿈 찾기 프로젝트가 진행되며, 주제별 반 편성을 통해 관심 있는 답사를 진행하고 답사 진행 동안 스트리트 인터뷰나 느낀 점을 팀별로 발표하여 학교 생활 기록부에 제출할 수 있는 자료를 만들어서 스펙있는 자소서 관리를 도와준다.

한편, 레베카유학센터 관계자는 “영어 말하기와 듣기, 서술형 문제를 대비할 수 있는 쓰기 학습 등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알차고 실속 있는 인텐시브 영어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으며, “자녀의 적성을 찾을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 등을 통해 그동안의 캠프와는 확실히 다른 차별화로 자녀들의 학업과 생활을 관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인텐시브 영어캠프는 레베카 유학센터 원장이 직접 학생들을 지도 관리하고있어서 다수 유학원들처럼 현지에 연결만 해주는게 아니라 관리형 유학으로 진행된다. 인텐시브 영어캠프에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레베카유학센터 블로그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