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하세스트’, 디지털 컨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 ‘유브갓픽쳐스’에 합병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5-02 10:49

(사진제공=유브갓픽쳐스)

디지털 컨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 ‘유브갓픽쳐스’(대표이사 금정현)는 마케팅 전문 컨설팅펌 ‘주식회사 하세스트’(대표이사 이하석)를 합병한다고 밝혔다.

하세스트는 그 동안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독자적인 영역을 개척해 나가며, 국내는 물론 해외 기업의 브랜딩, 마케팅, 세일즈에 이르는 폭 넓은 업무역량을 입증해온 컨설팅 펌인데, 금번 합병은 ‘유브갓픽쳐스’가 하세스트를 흡수 합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브갓픽쳐스는 이번 합병을 통해 디지털 기반 소비자 분석, 마케팅 자동화 및 해외 고객 확장 등의 역량을 강화하고,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맞추어 개별 고객에게 최적화 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현재 유브갓픽쳐스 내 산하 그로스 해킹조직인 펜페이퍼앤플롯 프로젝트를 최전선에서 이끌고 있는 이하석 이사가 오는 7월에 열리는 국내 최대 마케팅 컨퍼런스인 ‘2019 컨텐츠 마케팅 서밋’의 스피커로서 국내 유수의 마케터들에게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심도 깊은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에, 유브갓픽쳐스 관계자는 “현재 진행 중인 국내 유수 브랜드와의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에 기존 하세스트의 독자적인 업무 역량을 더해 보다 차별화되고 진보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통칭 YGP로 불리는 유브갓픽쳐스의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