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엠드림즈, 론칭 1주년 ‘감사 페스티벌’ 구매 금액별 바우처 증정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08 11:45

사진제공=엠드림즈

글로벌 슈즈 브랜드를 국내 수입 유통하는 TBA코리아가 공식몰 엠드림즈의 론칭 1주년과 가정의달을 맞아 대대적인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TBA코리아 관계자는 “엠드림즈 1주년 감사 페스티벌은 지난 일년 동안 구매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여름 시즌 및 휴가철을 준비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엠드림즈 1주년 페스티벌은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TBA 코리아가 공식 수입, 판매하는 대표 브랜드 젤리슈즈 작시와 호주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이뮤, 미국 라이프스타일 슈즈 벤톨레이션, 그리고 슈즈 이외에도 샌드프리 매트 씨기어(CGear)와 친환경 유리 이유식 용기 저비스앤조지 등이 참여하며 올드 시즌 최대 60% 및 신상품 20% 할인과 더불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멜리사 미키마우스 키링 및 에코백, 작시 파우치를 일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음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3만원 바우처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총 3명을 추첨해 파우치가 포함된 멜리사 슬라이더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브랜드별 소식은 TBA코리아 공식몰 엠드림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