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브래들리 쿠퍼 누구? 최고배우에서 영화 ‘스타 이즈 본’으로 천재 감독으로…사생활 논란?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5-08 22:36

▲브래들리 쿠퍼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영화 ‘스타 이즈 본’을 연출해 각종 언론의 찬사를 이끌어낸 브래들리 쿠퍼가 화제다.
 
브래들리 쿠퍼는 미국의 배우이자 영화 감독, 프로듀서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물. 특히 그는 세계 최고 배우 중 한 명이라 불리며 일곱 번의 미국 아카데미상, 일곱 번의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 다섯 번의 골든 글로브상을 포함한 여러 시상식에 후보 지명 될 정도로 그 실력이 출중했다.
 
그런가 하면 ‘포브스 셀러브리티 100’에 두 차례 선정 됐으며, ‘타임’의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브래들리 쿠퍼는 영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을 비롯해 ‘아메리칸 허슬’, ‘스타 이즈 본’ 등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로켓 라쿤의 목소리 연기를 하기도 했다.
 
그러나 브래들리 쿠퍼의 사생활은 끊임없는 언론의 관심을 끌고 있따. 그는 2006년부터 2007년 배우 제니퍼 에스포지토와 결혼 생활을 하였으나 2015년부터는 모델 이리나 셰이크와 연인 관계로 두 사람 사이에는 딸이 한 명 있다. 또한 그는 암 질환 퇴치를 돕는 여러 단체를 지원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