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유럽, 미국유심 사전 예약없이 인천. 김포공항 북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5-09 09:00

자료사진.(사진제공=공항유심센터)
 
유럽유심, 미국유심, 일본유심, 중국유심 등 전세계 100개국유심을 온라인 예약없이 인천 또는 김포공항에서 바로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어 화제다. 일반업체들에선 아직 온라인 예약, 결재, 공항수령 방식으로 3단계를 거쳐야 해당 유심을 손에 쥘수 있다.


그러나 인천. 김포공항 북스토어에서 온라인(홈페이지: 공항유심센터)과 동일한 가격으로 예약없이 현장에서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공항의 북스토어는 공항유심센터 온라인 샵의 모든 상품을 온.오프라인 동일 가격으로 현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인천과 김포공항 내 제 1, 2터미널에 11개 매장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다. 특히 면세점 구역 및 비행기가 보이는 탑승동에도 서점이 있어 비행기 탑승 대기 시간을 활용하여 유심을 구매 및 수령을 할 수 있다.



공항유심센터는 유럽 EE유심칩, 쓰리심, 미국 net10(AT&T), 티모바일, 일본, 아시아권 정품 유심칩을 판매중이다. 특히 공항유심센터에서 판매하는 유심칩은 별도의 설정없이 유심교체만으로 바로 사용가능하다. 가장 많이 찾는 유럽 EE유심은 2기가, 6기가, 10기가 3종류의 유심을 판매하고 있어 자신의 데이터 사용량에 맞춰 구매하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미국 유심의 경우 티모바일 유심칩이 가성비는 최고이다. 미국 삼대 통신사중에 하나로 7일~30일까지 여행스펙에 맞게 구매가능하며 기간연장도 가능하다. 4G LTE속도에 미국내 전화 문자가 무제한, 핫스팟 테더링이 가능한 스펙이다.



일본유심칩은 3일 5일 선택가능하며 LTE속도로 무제한 데이터 제공이 되어 많이 찾는다.



공항유심센터는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연중무휴 오전9시부터 밤12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해외에서도 시차 걱정없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항유심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