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7월 18일 목요일

[UEFA 유로파리그] 발렌시아vs아스날, 전적에 승부예측 딱..첼시vs프랑크푸르트, 주말 토트넘 해외축구일정까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10일 00시 00분

▲UEFA 유로파리그 발렌시아vs아스널(사진=ⓒ네이버)

오늘(10일) UEFA 유로파리그 발렌시아와 아스널의 경기가 펼쳐진다. 이어 첼시와 프랑크푸르트의 UEFA 유로파리그 경기도 같은 시각에 진행된다. 

먼저 발렌시아와 아스날의 전적을 보면 발렌시아가 승점을 확률이 높다고 이야기되고 있다. 발렌시아는 우에스카를 잡고 아스날 원정 패배를 만회해 사기가 올랐다. 이에 발렌시아는 이 기세를 몰아 아스날에 막강한 공격력을 펼칠 예정이다. 

발렌시아를 상대할 아스널은 이번 브라이턴전에서 무승부에 그치면서 체력적인 부담과 동시에 승점에 대한 부담도 있는 상태다. 이에 아스널은 이 부담을 푸는 것이 승리의 관건인 것으로 알려졌다. 



 
▲UEFA 유로파리그 첼시vs프랑크푸르트(사진=ⓒ네이버)


한편 첼시와 프랑크푸르트의 전적을 보면 첼시는 현재 순위 1위에 5승 1무의 전적을 가지고 있다. 최근 첼시는 왓포드전을 승리로 이끌면서 이 상승세를 그대로 이어갈 것이라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프랑크푸르트는 현재 순위 1위에 전적은 6승이다. 하지만 레버쿠젠에게 6실점으로 무너져 수비라인을 보강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다. 

UEFA 유로파리그 발렌시아와 아스날의 경기는 네이버 스포츠와 SPOTV, SPOTV NOW에서 중계된다. 한편 첼시와 프랑크푸르트의 경기는 SPOTV NOW2와 SPOTV2에서 중계된다.

한편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은 오는 12일 밤 11시에 프리미어리그 에버턴 전을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