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롯데리아를 정복한 '지파이' 어떤 음식이길래.. 그 맛은? 파는곳(판매매장)+가격 관심 급증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5-10 11:05

▲롯데리아 지파이(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롯데리아에서 판매되는 대만 간식 '지파이'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롯데리아에서는 신제품으로 대만 간식 '지파이'를 몇몇 지점에서 선공개중이다. 

롯데리아에서 판매되는 '지파이'는 대만식 닭튀김으로 한자로는 '雞排'라고 표기한다. 지파이는 닭가슴살을 넓게 펴서 튀긴 음식으로 우리나라의 치킨과 비슷하다. 하지만 지파이에는 대만의 각종 향신료가 듬뿍 들어 있어 독특한 맛을 자랑한다. 

지파이는 대만 스린 야시장이나 홍콩 몽콕 야시장 등 유명 야시장에 가면 반드시 먹어야 하는 간식으로 알려져 있다. 지파이는 손바닥을 넘는 어마어마한 크기로 SNS 인증샷으로도 많이 유행하고 있다. 

한편 롯데리아 지파이를 맛본 사람들 사이에서 맛에 대한 후기가 벌써 속출하고 있다. 롯데리아 지파이 후기에 따르면 롯데리아 지파이는 일반 맛인 고소한 맛과 매운맛인 하바네로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운맛은 향신료 때문에 매콤한 맛이 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리아 지파이의 두께는 생각보다 얇지 않아 식감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리아 지파이는 단품과 세트로 마련돼 있으며 매장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다. 

롯데리아 지파이를 판매하는 전국 매장은 신촌로터리점, 천호역점, 성신여대점, 숙대입구역점, 면목중앙점, 길동점, 답십리점, 신천점, 역삼점, 화정역점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