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스디생명공학 화장품 브랜드 ‘SNP’,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 선봬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5-10 17:23

자료사진.(사진제공=SNP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

㈜에스디생명공학(SD Biotechnologies, 대표 박설웅)의 화장품 브랜드 SNP(에스엔피)가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EXTRA REPAIRING MASK)’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SNP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는 피부 활력 개선에 탁월한 EGF 성분에 2가지 GF가 더해진 3GF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품이다. 이를 통해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GF 콤플렉스는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진 3가지 세포 성장 인자 EGF, bFGF, IGF-1가 결합된 성분이다. 피부 생기 충전은 물론 여러 가지 피부 고민에 다양하게 적용되며 피부 활력 및 컨디션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천연 보습인자 유사성분인 N.M.F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2가지 활력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집중 보습 및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SNP 관계자는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는 건조한 공기와 큰 일교차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피부 생기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스크다”며, “특히, 인텐시브 하이드레이션 시트를 사용했다. 이에 얼굴의 미세 굴곡에 완벽히 밀착할 수 있으며, 유효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 역시 완료해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SNP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는 SNP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