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차량용 코일매트 훕몰, 친환경 카매트로 주목받아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5-10 17:38

자료사진.(사진제공=훕몰)

최근 자동차용품에 대한 차주들의 관심이 뜨겁다. 자동차 실내꾸미기에 대한 니즈가 커지면서 다양한 자동차 전문 채널에서도 각기 각색의 차량용품을 리뷰하는 등 여러가지 제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이중 훕몰의 자동차 코일매트가 친환경 제품으로 이슈가 되었다.

훕몰은 코일매트 전문 업체로 자동차 코일매트, 생활 코일매트 등 다양한 코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력 판매 제품은 자동차 코일매트이며 국산차를 포함해 수입차도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훕몰은 고급 코일원단 사용으로 장착시 발이 불편하지 않고 푹신하여 발의 피로를 줄여준다고 밝혔다. 하단 돌기로 인해 매트가 밀려나지 않으며 코일이 쉽게 풀어지지 않아 오랜 사용이 가능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기도 했다.

훕몰의 코일매트는 SGS 인증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열접합으로 인해 무더운 여름날에도 본드 등 유해물질로 인한 걱정을 없앴다.

일반 순정매트처럼 물을 흡수하지 않고 머금기 때문에 비가 오는 장마철에도 자동차 실내 관리가 수월하고 먼지를 포집해주어 쾌적한 자동차 관리가 가능하다.

훕몰에서는 “현재 현대, 기아, 삼성, 쌍용, 쉐보레 등 다양한 차종이 제작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훕몰은 사이트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신규가입시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재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