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파주 나무279, 운정가구단지 단독 템퍼침대&신혼세트 신상품 출시 기념 SALE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1 10:00


파주 운정가구단지 입주가구와 신혼가구전문 나무279는 5월과 6월 신축 아파트 완공이후 입주를 준비하는 다산신도시센트럴에일린의뜰, 시흥은계호반써밋플레이스, 배곧신도시대방노블랜드, 남양주별내행복주택 등으로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를 위한 템퍼 침대와 신혼패키지 신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신상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는 파주 운정가구단지 나무279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5월과 6월 신축 아파트 완공이후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그리고 수입 침대와 템퍼 침대, 모션베드 상품을 소비자가 가격 부담 없이 저렴한 가격대로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템퍼침대와 템퍼모션베드는 공식판매처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15년 품질 보증이 가능한 정품 템퍼침와 모션베드 신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수입 침대 브랜드는는 페르도미어, 슬럼버, 네트, 베드보스, 다이아몬드, 슬립279 등의 브랜드 침대를 나무279 수입 침대 멀티샵에서 빅접 비교 체험 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세트로 인기 있는 북유럽 원목가구 세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고 패키지 구성은 원목침대, 장롱, 거실장, 식탁, 화장대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5월과 6월은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다. 특히 최근 라돈 침대가 문제가 되면서 친환경 침대와 원목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파주 운정가구단지 나무279에서 친환경 침대와 aaa등급의 우수한 원목 자재만을 적용한 원목가구를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주 운정가구단지 나무279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