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서울, 경기 인테리어필름시공 전문업체 'JJ인테리어필름' 시공 주목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5-13 16:48

자료사진.(사진제공=JJ인테리어필름)
광주 태전동에 위치한 JJ인테리어필름은 서울뿐 아니라 경기도 전지역에 인테리어필름시공을 전문적으로 하는 10년 이상된 대표 회사이다. 좋은 품질과 고객만족 서비스의 창립이념을 바탕으로 철저한 자재와 장비관리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요즘 인테리어, 리모델링 관련해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부부들이 인테리어필름시공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그만큼 세련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 안의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공이 오래 걸리는 비싼 인테리어보다 비교적 저렴한 인테리어필름시공 가격으로 금전적인 부담을 덜고 있으며 1~2일 이내로 끝나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그만큼 짧은 시간에 공간을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필름시공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으면서 인테리어필름 견적의뢰와 시공이 급증하고 있다.

아파트의 경우 문, 문짝, 문틀까지 디테일을 살려 구석구석 꼼꼼하게 작업하고 뿐만아니라 전원주택, 상가 등 인테리어필름을 통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해주고 있다.
자료사진.(사진제공=JJ인테리어필름)

JJ인테리어필름 배창환 대표는 인테리어필름시공 홈페이지를 등록 함으로써 발전하는 온라인 환경에 발맞추어 홈페이지 및 온라인 기반을 마련하였다.

10년이상의 전문시공으로 고퀄리티의 필름 마감과 시공을 선보이는 JJ인테리어필름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고퀄리티의 시공마감으로 보답하는 회사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