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5월 22일 수요일

"차세대 안나수이" 이도이 디자이너, 화려한 경력+학력에 '헉'.. 이효리를 사로잡은 디자이너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14일 10시 08분

▲이사강의 언니 이도이 디자이너(사진=ⓒ트랜디TV)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의 언니인 패션 디자이너 이도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도이 디자이너는 '차세대 안나수이'라고 불리며 패션계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도이 디자이너의 브랜드는 '도이(Doii)'이며 현재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도이 디자이너는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기 전 크리스찬 디올, 존 갈리아노, 겐조 등 유명 명품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아왔으며, 2006년 프랑스 파리에서 자신의 브랜드인 '도이 파리스(Doii Paris)'를 런칭해 패션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도이 디자이너의 옷은 가수 박미경을 비롯, 이효리, 카라, 브라운아이드걸스, 에이핑크, 김원희, 안혜경, 김보연, 홍수아 등 여러 유명 셀럽들이 착용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이도이 디자이너는 서울 패션 위크에 자신의 브랜드를 선보인 바 있다(사진=ⓒ트랜디TV)



이도이는 센트럴세인트 마틴스 예술대학을 졸업해 2014년 3월에 서울 패션위크에 참석했다. 이도이는 2013년 제6회 코리아패션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표창받기도 했다. 

이도이 디자이너의 나이는 이사강보다 5살 많은 45세이다. 이도이와 이사장의 집안을 보면 아버지 이재윤은 치과병원 병원장이며 어머니 이화진은 패션 디자이너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