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7월 19일 금요일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오는 25일 대학설명회 개최…사전참가신청 접수 중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14일 11시 56분

자료사진.(사진제공=동국대학교)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오는 5월 25일(토) 오후 3시 동국대학교에서 대학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성인학습자들의 선취업 후학습을 활성화하고 미래 핵심 인재를 키우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고졸 재직자의 학사학위 취득 및 직무역량강화에 관심이 있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대학정규 교육과정을 학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만의 차별화된 학습지원과 맞춤형 학사제도 소개, 질의응답 시간 등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학습동기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이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이제 나를 Re-Spec 하다'라는 슬로건을 담은 포토존, 캠퍼스 투어 등 참가자들이 미래융합대학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5월 24일까지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방법은 ‘대학설명회 초대장’ 게시물을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고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참여가능하다. 추후 추첨을 통해 경품 기프티콘이 발송되며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성인학습자의 커리어를 선도하는 열린 대학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요구하는 ‘창조적 사고, 협력적 지성, 실천적 문제해결력’ 향상을 목표로 지난 3년간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 사업에 선정됐으며 현재 ▲글로벌무역학과 ▲융합보안학과 ▲사회복지상담학과 등 3개학과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특성화고·마이스터고 졸업자, 일반고에서 직업교육훈련과정을 이수하고 해당 학교를 졸업한 자, 산업체 근무(영업) 경력 3년 이상인 재직자(군경력 포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한, 학과별 전임교원 신규임용, 타 학과 복수전공제, 특별장학금, 대학원 진학연계 장학제도 등 다양한 제도 운영과 온라인강의 촬영스튜디오 운영 및 온라인 교육과정 개설, 실무중심 NCS연계 융복합 맞춤형 교육, 전공별 전용실습실 구축 등 대학 및 소속 학과의 장기적인 특성화 전략과 인프라 구축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이번 대학설명회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신청 방법은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공식 페이스북 또는 온오프믹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교학팀으로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