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봉쁘앙이 제안하는 '내 아이 인싸 만드는 피크닉 아이템'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5-14 13:00


낮에는 제법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아이와 피크닉을 계획 중인 가정이 많다. 이 가운데 천진난만한 아이들이 편하게 활동할 수 있는 아이템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봉쁘앙이 원피스 아이템을 제안했다.

첫번째 아이템은 컬러풀한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로 조화로운 색상으로 짜인 플라워 패턴이 특징이다. 이 원피스의 포인트는 사랑스럽게 떨어지는 주름진 소매 디자인으로 푸르른 계절인 5월에 걸맞게 보기만해도 시원한 컬러는 알록달록한 색상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아이들의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는 100% 순면 소재로 안심하고 입힐 수 있다.

두번째 아이템은 크루넥 스타일의 플로럴 원피스로 전체적으로 차분한 컬러로 단정함과 동시에 넥라인 주변에 레이스로 귀여움을 부각했다.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인 만큼 데일리룩으로 입히기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뒤쪽에 단추가 달려있어 입고 벗기에도 수월하며, 소재 역시 100%순면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자극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세번째아이템은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나뭇잎 패턴 원피스로 불규칙한 방식의 패턴을 배치하여 한층 더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전체적으로 상큼한 옐로우 컬러는 아이의 발랄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아이의 몸에 딱 붙지 않는 디자인으로 활동하기에도 편안하다.

마지막 아이템은 '바오밥 정글' 라인의 원피스다. 비교적 어두운 컬러지만 새와 꽃 패턴이 규칙적으로 배치되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나팔꽃 모양으로 벌어지는 플레어 디자인과 앞부분에 있는 큰 오버 스티치 주름 그리고 뒷부분의 네모 모양 단추가 포인트인 제품이다.

봉쁘앙이 제안하는 아이템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본점, 강남점, 대구점, 센텀점), 현대 백화점(본점, 판교점, 대구점)을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