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씰리매트리스 템퍼페딕 여름맞이 쿨링매트 파격할인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5-15 12:24

자료사진.(사진제공=더슬립)

날씨가 급격하게 더워지고 있다. 기온이 급격하게 올라가면 여러가지 생활이 힘들어지지만, 잠을 청하는걸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다. 그렇다고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하루종일 틀어놓을 수도 없는 노릇이기에, 쿨링매트를 찾는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흐름이 이렇다 보니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인 '더슬립'은 소비자들의 시원한 수면환경을 위해 템퍼페딕과 씰리매트리스 등의 쿨링 기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들을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더슬립에서 진행하는 여름 특가 이벤트 대상은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에어룸 등 해외,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 각 제품은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30~50% 할인을 진행하고 있고 쇼룸에서는 일대일 맞춤 매트리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어 직접 체험도 하고 브랜드마다의 장단점, 매트리스 관리법 등도 알아볼 수 있다.

다양한 매트리스 중 단연 척추관련 치료사들이 개발 과정에 합류해 탄탄한 코일 주로 설계된 씰리매트리스 와 나사에서 만든 혁신적인 신소재인 메모리폼을 내장하고있어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인 템퍼매트리스가 가장 많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이뿐 아니라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모션베드등 규격에 관계없이 다양한 제품을 전시장에 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각 매트리스에 맞는 가죽프레임, 원목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프레임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더슬립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은 모두 라돈이나 토르말린과 같은 유해한 성분이 철저하게 필터링 된 안전성 높은 품목들로 구성되어 있다. 라돈은 무색 무취 무미의 기체로 공기보다 약 8배 무겁기 때문에 호흡을 통해 인체내에 흡수되기 쉬운데, 1군 발암물질인 라돈은 각종 질병을 일으킬수 있는 원인으로 더슬립에서는 직접 라돈수치를 확인시켜 드리고 있기 때문에 안전한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쿨링매트와 관련된 라인업을 두루 할인하게 됐다며, 더위로 인해 잠을 청하지 못하시는 소비자분들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며 “직접 방문해 컨설팅을 받아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안전이 제일 우선이라는 가치관을 담아 유해 물질 자체 검증을 진행하고 있어 안전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거라며 여름을 맞이해 쿨링매트뿐 아니라 아쿠아클린 및 패브릭 쇼파 품목도 할인판매하고 있으니 편하게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에서는 구입하는 모든 제품을 10년 보증하고 있다. 미국의 합법 공식적인 직병행수입 정품들만 취급하고 있기에 씰리매트리스 포함 전제품을 해외와 똑같은 품질적용을 하고 있어 이후에 생길 문제에 대해서도 사후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택배사가 아닌 전문인력의 직배송 시스템으로 매트리스 구매뿐 아니라 프레임의 손상우려 없이 설치까지 완벽하게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만족을 사고 있다.

현재 더슬립에선 매트리스 할인뿐 아니라 매트리스 구매시 가격에 맞춰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베개와 방수커버등을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SS모션침대 및 SS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1인가구를 위한 제품들도 합리적인 특가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씰리매트리스 포함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더슬립은 용인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대전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김해가구단지 포함 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