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브랜드 박스앤콕스 19SU' 남성 여성 슬리퍼 샌들 亞 8개국 동시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9-05-15 16:15

(사진제공=박스앤콕스)

도메스틱 스니커즈 '박스앤콕스' 브랜드를 전개 중인 메트레이드코리아 (대표 최영채, 이의석)가 19Summer 시즌 남성 여성 슬리퍼 샌들 라인업을 출시했다.

싱가폴, 말레이시아, 홍콩 등 동남아시아 8개국에 수출되어 국내와 함께 동시 출시가 되며, 해외에서는 6sku 제품 그리고 국내에서는 5sku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박스앤콕스의 남성 여성 슬리퍼 샌들은 해외시장을 함께 겨냥한 라인업으로 한국과 관계된 제품명이 네이밍 (naming) 된것이 큰 특징이다.

패션 코디용 뿐 아니라 아쿠아 샌들 대용으로 사용가능한 아띠 (ATTI : 친한 친구의 순 우리말) 4sku, 재봉공법을 배제한 메탈릭TPU 소재가 적용된 커플슬리퍼 부사너 (BUSANER : 부산사람들을 뜻함) 2sku 제품은 이례적으로 모두 국내 부산에서 생산이 되었다.
 
(사진제공=박스앤콕스)

대부분의 슬리퍼 샌들 브랜드 제품은 인건비가 저렴한 해외에서 생산을 하지만, "국내생산을 통하여 국내 신발도 해외로 수출이 가능하다는 점을 보여주고 싶었다" 고 메트레이드코리아 관계자는 밝혔다.

더불어 현재 일본, 베트남 에서도 추가 바잉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해외 유통업계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국내에서는 5월10일부터 박스앤콕스 공식몰, 그리고 무신사, 서울스토어 등 대형패션몰에서 신상 슬리퍼 샌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