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7월 19일 금요일

보컬, 밴드, 댄스에 재능있는 학생 누구나...‘SBS 희망TV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참가자 오디션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15일 17시 38분

보컬, 밴드, 댄스에 재능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BS 희망TV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참가자 오디션이 개최된다.

오디션은 어린이 교육프로그램 제작사인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JS엔터테인먼트)와 경상북도 영양군이 주최하며, 5월 27일, 28일 각각 서울 경기지역과 경북 영양지역에서 열릴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JS이앤티 공식 랜딩페이지에서 진행하며, 보컬, 밴드, 댄스에 재능있는 학생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한편 SBS가 제작하고 경상북도 영양군,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js이앤티)이 협찬하는 ‘SBS 희망TV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은 추억의 공연을 꾸밈으로써 아이들, 청소년들이 꿈을 펼치고 따뜻한 세상을 구현하는 데 목적을 둔 프로그램이다. 문화적 혜택으로부터 소외되어 있는 지방 아이들과 자신의 가진 재능을 나누며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특히 ‘기아체험 24시간’ 등 남다른 의미를 지닌 프로그램을 제작한 희망TV SBS의 ‘잇다 프로젝트’ 일환으로 기획된 만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각종 공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백제예술대학교 음악과 김건 교수 등이 멘토강사로 참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제작사인 SBS희망TV 관계자는 “아이들이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함으로써 자존감을 갖고 건강한 비전을 키웠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또 협찬사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J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취지가 뜻 깊은 만큼 재능있는 아이들과 재능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초,중,고등학생들의 활발한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