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너희 엄마 칼 맞아 죽었다며?" 쿨 김성수 아내 사망? 절친 유리, 혜빈에게 엄마 이야기 ‘뭉클’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기자 송고시간 2019-05-15 20:55

▲김성수와 딸 혜빈(사진=ⓒ김성수인스타그램)
15일 ‘살림하는 남자들2’에 쿨 유리가 등장하며 사망한 김성수 부인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유리는 김성수 아내와 절친사이였음을 밝히며 김성수 딸 혜빈이에게 엄마 이야기를 들려줘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한 바 있다.
 
이날 유리는 “엄마랑 이모랑 친구였다. 되게 친했다. 혜빈이에게 매일 예쁜 것을 사줬다. 엄마랑 혜빈이랑 똑 같은 옷을 입고 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미국에서 ‘살림남’ 볼 때 정말 많이 울었다. 어린 아이에게는 엄마가 필요하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내가 옆에서 도와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다”며 뜨거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김성수는 지난 2010년 딸 혜빈의 엄마인 강지희씨와 이혼한 바 있다. 이후 2012년 ‘강남 칼부림 사건’으로 전 부인을 먼저 떠나보냈다. 당시 피의자는 재판과정에서 술에 취했다며 심신미약을 주장했지만 재판부는 징역 23년을 선고했다.
 
이후 김성수는 2년 뒤 재혼했지만 1년 여만에 또 다시 이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김성수는 "난 너무나 절실했고 아무것도 안 보였다”며 안타까운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혜빈이 엄마 사건도 있다. 처음에는 고민이 많았다. 정말 상처를 많이 받았다. 혜빈이 친구가 '너희 엄마 칼 맞아 죽었다며?'라고 물어봤다더라. 정말 슬펐다”며 ‘살림남2’ 출연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