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5월 27일 월요일

자유한국당 경주시 당협,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전달

(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16일 19시 57분

15일 자유한국당 경주시 당협의회가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김석기 국회의원 사무실)

자유한국당 김석기 국회의원(경주시)은 15일 경주시 당원협의회 차원에서 산불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강원도 지역(고성군 원암리, 성천리)을 방문해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구호물품 전달은 산불 최대 피해지역인 고성군 원암리, 성천리 소재 마을회관에서 이장, 노인회장, 부녀회장 등 주민 대표들을 직접 만나 위로했다.

또 물품은 피해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라면 및 장기보관이 가능한 각종 통조림 제품을 구입 전달했다.

이와 관련해 김석기 의원은 "강원도에 대형 산불로 큰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경주시 당원협의회 차원에서 피해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구호물품을 전달했다"며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이 재난을 딛고 조속히 정상적인 생활로 복귀되기를 간절히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구호물품 전달에는 최병준 도의원, 김순옥 시의원이 도·시의원을 대표해 참석, 경주시 당협에서는 김덕표 사무국장이 함께해 주민들을 격려 위로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