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예쁜신발브랜드 ‘NIYOP(니욥)’, 사랑스러움과 시크함 포괄하는 디자인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9-05-17 09:00

자료사진.(사진제공=니욥)

날이 따뜻해지면서 컨템퍼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등 다양한 종류의 신발이 눈길을 끌고 있다. 봄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움과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매치가 가능한 시크함 등 다양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슈즈가 등장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편하고 예쁜 신발을 사기 위해 분주해지고 있는 모습이다.

그중에서도 디자이너슈즈브랜드 NIYOP(니욥)은 19 S/S 시즌 런칭과 동시에 예쁜신발브랜드로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NIYOP은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을 포괄하는 디자인으로서 캐쥬얼하지만 결코 우아함을 잃지 않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디자이너슈즈브랜드 NIYOP(니욥)은 19 S/S 아이템으로 키 컬러를 선정하였다. 2019 팬톤 선정 컬러인 ‘리빙코랄’을 포함, ‘라이트옐로우’, 카멜’, ‘레드’ 등을 ‘크림’ ‘베이지’등과 적절하게 디자인적으로 조합하여 화사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포인트의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꽃잎을 형상화한 하이힐 슬링백는 전체적으로 슬림한 라인과 두 가지 색상의 콤비네이션이 심플한 드레스업에 포인트를 주고 있다.

또한 미디엄힐 슬링백은 사랑스러운 메인 컬러와 은은한 서브 컬러의 조화로 어떤 룩과 매치해도 사랑스럽게 연출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뮬 슈즈와 샌들은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스타일의 포인트를 주고 있다.

예쁜신발브랜드 NIYOP(니욥)은 소유하는 것만으로도 센스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아름다운 신발을 선사하고 있다. 오리지널 디자인의 지나치지 않은 특별함, 과하지 않은 고급스러움과 우아한 디자인으로 과장된 독특함과 특이함이 아닌 차별화된 디자이너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NIYOP(니욥) 관계자는 “시대의 트렌드가 맞게 컨템퍼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등 슈즈 브랜드도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다”며, “NIYOP의 가치는 불완전한 완벽함이 아닌 어제 보다 한 발 더 나아가는 오늘에 있으며 앞으로도 우아함과 특별함을 잃지 않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예쁜신발브랜드 NIYOP(니욥)은 인스타그램 구매 후기 참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런칭 해인 19 S/S 와 F/W 모두 진행되고 당첨자 각 시즌 별 2명에게 원하는 다음 시즌 제품을 보내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혹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