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6월 27일 목요일

배우 소지섭, 지드래곤의 여자와 무슨일이? 조은정 아나운서와의 나이차이+이상형에 '깜짝'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17일 15시 50분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소지섭이 조은정 아나운서와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배우 소지섭이 과거 파격적인 이상형을 공개해 주목되고 있다.



배우 소지섭은 KBS `연예가중계`에서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당시 녹화일이 화이트데이였기 때문에 소지섭의 연애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나왔다.


소지섭은 `어떤 연애스타일이냐`는 질문에 "무심한 데 챙겨주는 스타일"이라며 "앞에서는 대놓고 못하고 선물 줄 때도 티 내고 못 준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소지섭은 자신의 이상형에 "내가 만나는 사람이 이상형이다. 이상형을 만나본 적이 없어서"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해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소지섭은 과거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난 애프터스쿨 이주연과 열애설이 난 바 있다. 소지섭과 이주연은 지난 2013년 배우 송승헌의 생일파티를 보도한 매체에 의해 `커플`이라고 칭해지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소지섭과 이주연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이를 극구 부인했다.


소지섭과 열애중인 조은정 아나운서는 OGN 소속 아나운서로 게임 방송계의 여신으로 통하고 있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올해 나이 26세이며 소지섭과는 17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예원학교 무용부에서 한국무용과를 졸업해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과를 거쳐 이화여자대학교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했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지난 2014년부터 OGN 프로그램의 MC를 맡았으며 지난 2016년 12월부터 2018년 6월까지는 SBS 연예 정보 프로그램 `본격 연예 한밤`에서 활약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