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청대학교 학생들 요리실력 전국에 떨쳤다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9-05-18 09:34

국내 최대규모 경연대회서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 '기염'
호텔외식조리전공 김동규 등 대상, 김민준 등 최우수상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19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 경연대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충청대학교 식품영양회식학부 호텔외식조리전공 학생들이 쌀요리 라이브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충청대학교)  

충청대학교(총장 오경나) 식품영양회식학부 호텔외식조리전공 학생들의 요리실력이 전국에 떨쳤다.

국내 단일 요리대회 가운데 전국 최대 규모인 ‘2019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18일 충청대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나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19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 경연대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첫날 쌀요리 라이브 경연에 참가한 이 대학 호텔외식조리전공 학생들이 대상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대상을 차지한 학생들은 이 대학 호텔외식조리전공 김동규 학생(2년)과 박은성.김지수.김선영 학생(1년)으로 이들은 나들이 가는 사람들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과 길거리 음식으로 대상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또 김민준 학생(2년)과 김건.박영범.박혜영 학생(1년)팀은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고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요리로 전시부문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2019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 경연대회’는 국내 단일 요리대회 중 전국 최대 규모로 (사)한국조리협회와 조리기능장려협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등에서 후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