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라파엘웨딩, 웨딩홀추천 이벤트 진행… ‘추천 웨딩홀 이용 시 본식 웨딩드레스 5벌 무료피팅’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5-19 21:30

사진제공=라프로메제 스튜디오
스몰웨딩 업체 라파엘웨딩이 추천 웨딩홀 이용 시 본식날 입는 웨딩드레스 피팅5벌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파엘웨딩 측은 “신부에게 아이보리 본식 웨딩드레스는 입히지 않는다”고 알려 이목을 끈 바 있다.

또 알뜰 결혼정보를 제공하는 웨딩디자이너 김라파엘의 웨딩샵 라파엘웨딩은 자체 웨딩박람회를 열고 성당용 패키지 45만원대 일반 스드메비용 77만원대 스튜디오촬영45만원대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직영 웨딩박람회를 통해 중간 업체의 스드메 수수료 유통이 빠지면 이런 가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번 스드메77정찰제 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사진스냅 원판 등이 포함돼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계획한 압구정동 라파엘 웨딩컨설팅 김라파엘운영자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라파엘웨딩의 스몰웨딩 셀프웨딩준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서 알 수 있다. 더불어 웨딩홀추천, 한복샵추천, 폐백음식 추천 등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