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레시피, ‘데일리 마일드 선 스틱·선 로션’ 2종 출시...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5-20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레시피)

선 케어 전문 브랜드 레시피(RE:CIPE)가 ‘데일리 마일드 선 스틱·선 로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시피에서 새롭게 출시한 ‘데일리 마일드 선 케어’ 라인은 자극 없고 빈틈 없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등급인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100% 무기 자외선 차단 필터를 적용했으며,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 및 피부 비자극 테스트 완료로 여린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민감하고 여린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11가지 성분(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벤질알코올, 클로페네신,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8, 벤조페논-3)을 배제하는 것은 물론 피부 비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데일리 마일드 선 케어’ 라인은 징크올로지(ZINCOLOGY™) 기술을 적용하여 자외선 차단 효과는 높이되, 자극 없고 빈틈 없이 피부를 보호하는 저작극 선 케어 제품이다.

레시피 관계자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경우, 징크옥사이드 함량이 높을수록 뻑뻑한 발림성과 백탁 현상이 심해지는 게 단점이었으나, ‘데일리 마일드 선 케어’ 라인은 거듭된 연구로 코카프릴레이트와 징크옥사이드 함량을 최대로 높여, 부드러운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백탁 효과로 이를 개선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개발했다”며,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MILD COMPLEX™를 함유하여, 오랜 시간 태양에 노출되어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선 케어 라인 중 ‘데일리 마일드 선 스틱’은 피부 곡선을 고려한 13.4도 커브드 설계로 콧 볼, 턱 선 등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된다. 55mm의 넓은 면적으로 제작되어 손 닿기 어려운 목 뒷부분 등에도 간편하게 슥 발라주면 간편하고 완벽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데일리 마일드 선 로션’은 뜨거운 태양과 건조한 실내 환경에 빼앗긴 수분을 즉각적으로 충전해준다. 사용 직후 ▲보습감 54% 증가 ▲피부 온도는 4.8ºC 낮아져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해지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레시피에서 새롭게 선보인 ‘데일리 마일드 선 로션·선 스틱’ 2종은 레시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