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키즈모델선발대회를 통해 발굴된 아역배우 장지윤·최예찬 악기 들고 뮤지션 컨셉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20 10:00

자료사진

키즈모델선발대회를 통해 발굴된 아역배우 장지윤, 최예찬이 소품을 활용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화보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장지윤, 최예찬은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 임했다. 장지윤은 한국유아모델콘테스트, 철도영상공모전, 서울화랑초등학교 홍보영상, 영화 ‘미스터주’, 마나케티비 책 읽어주는 아이 등 다양한 방면에서 얼굴을 알렸다.

장지윤은 이날 촬영장에서 파트너인 최예찬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이날 남색 원피스를 입고 우쿠렐레를 들고 촬영을 진행하였고, 장난스레 악기를 연주하는 등 활기찬 모습을 보여줬다.

최예찬은 MBC ‘내 뒤에 테리우스’, KBS ‘최고의 이혼’, tvN ‘사생결단 로맨스’, MBN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영화 ‘오!문희’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최예찬은 무쌍의 눈이 매력적인 배우로, 이날 현장에서 최예찬은 동생인 장지윤을 잘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촬영 의상은 검은색 셔츠와 바지를 입고 우쿠렐레를 들고 촬영을 진행하였다.

현장스태프 말에 의하면 악기를 연주하며 장난도 치며 촬영을 진행해 자연스러운 모습이 연출되었다.

한편, 키즈모델,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2018 미래선도 혁신리더로 선정, 신뢰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으로 선정됐다. 전공출신의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매니저를 전담배치하여 소속배우가 원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전속배우로는 박로드, 구유정, 장채경, 신윤주가 있으며 이들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엔터테인먼트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댄스스튜디오를 입점하게 되었으며, 키아나댄스스튜디오는 약 100여평의 규모로 입점하게 된다. 키즈댄스 및 KPOP댄스 등을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다.

키아나댄스스튜디오는 코스튬의상을 입고 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카메라테스트실, 네일, 풋스파, 마스크팩 등 다양한 코스가 있는 뷰티살롱, 음료를 마시며 쉴 수 있는 카페 등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5월 한 달 동안 오픈기념으로 수강권 및 뷰티살롱 할인, 카메라테스트 1회 무료이용,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