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0월 20일 일요일

무선 물청소기 물걸레청소기 벤투스아쿠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노출 후 ‘박주호청소기’로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20일 11시 13분

자료사진(사진제공=좋은생활 지웰)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 최근 방영된 KBS’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나은이네 가족의 집안 청소 과정에 박주호가 벤투스아쿠아 무선 물청소기 물걸레청소기가 사용되는 모습이 소개됐다.

좋은생활지웰은 지난 주말 방영된 해당 프로그램에서 자사의 물을 뿌리고 브러쉬로 쓸고 다시 흡입하는 무선 물청소기 물걸레청소기(모델명 벤투스아쿠아)가 박주호가 청소하는 장면에서 이용되며 전파를 타 다음날부터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크게 증가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방송에서는 벤투스아쿠아의 주요 특장점에 걸맞게 액체류 흡입까지 쉽고 한번에 청소가 완료되어 편하고 재미있게 청소하는 모습이 연출되어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자연스레 높아졌다고 보인다”고 말했다.

이 벤투스아쿠아 제품은 올 초 ‘미운우리새끼’에서도 집안청소 신에서 사용된 바 있고, 앞서 기타 예능 및 교양 프로그램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여지고 있다.

좋은생활지웰 벤투스아쿠아 무선 물걸레청소기 물청소기는 24,500RPM의 강력한 바이패스 모터를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무게 배분이 하단에 있고 바퀴의 비율을 기존 청소기 보다 높여 제품을 들고 청소할 필요가 없어 아이들이나 힘이 약한 여성들도 편하게 바닥 물걸레청소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특히 청소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과 완충 시 35분 이상이 사용가능한 강력한 리튬이온 배터리, 그리고 원터치 조립 등 다양한 점에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맞춤형으로 제작된 것을 볼 수 있다.

바닥에서 사용하는 우리의 특성 상 바닥에 떠있는 먼지가 아닌 물로 깨끗하게 찌든때까지 청소하는 청소기라는 점과, 청소 중 발생하는 미세먼지와, 청소 후 뒷정리에서 먼지통을 비우고 세척하는데 발생하는 미세먼지까지 벤투스아쿠아는 잡을 수 있다는 점 역시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좋은생활지웰 관계자는 “인기 프로그램에 연이어 등장하면서 벤투스아쿠아의 차별성들을 많이 알게 되어 더 많은 분들이 편하게 청소를 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방송에서 보여진 것처럼 청소하는 이들이 만족하고 즐거워하는 그런 청소기 전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하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