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4일 토요일

홍현희 이어 김건모마저.. “김건모 엄마 하차설 이유 있었네”, '미우새' 아버지와의 사연에 ‘감동’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20일 14시 50분



▲(사진출처=ⓒSBS 홈페이지)



개그우먼 홍현희에 이어 가수 김건모가 부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김건모의 팬들은 물론 김건모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애청하던 시청자들도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가수 김건모의 아버지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얼굴을 직접 비춘 적도 있어 더욱더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이에 한동안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의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가 한동안 방송에 출연하지 않은 이유가 하차가 아닌 김건모의 아버지 때문인 것은 아닌가 하는 네티즌들의 추측이 잇따르고 있다.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는 지난 19일(일) 방송에도 나오지 않아 많은 팬들이 걱정의 목소리를 냈다.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는 ‘감기 몸살’이라는 이유로 11주째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 출연하지 않고 있다.


이에 김건모 엄마 이선미가 조용히 하차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도 제기됐다. 여기에 김건모 엄마의 건강이 더 심각해진 것은 아닌가 하는 목소리도 나왔다. 이전에 이상민 엄마 또한 ‘미운 우리 새끼’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한 바 있다.


현재 ‘미우새’ 제작진들은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의 출연에 대해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한편 김건모의 아버지가 방송에서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에 대한 마음을 고백해 시청자들을 울렸다. 김건모의 아버지는 ‘미우새’ 방송에서 이선미 여사와의 러브 스토리를 밝히며 “처음 본 순간 저 사람을 놓치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꽉 잡았다”고 이야기해 출연자들에게 감동을 줬다.


김건모 아버지 김성대 씨는 향년 79세의 나이에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김건모는 올해 나이 51세다. 김건모 아버지는 평생 꿈이 카레이서였다고 알려졌으며 이에 김건모는 방송을 통해 아버지의 꿈을 이뤄주는 모습을 비춰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한편 김건모가 출연하는 SBS ‘미운 우리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