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영천시, 영천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19-05-20 18:12

'오는 7월 발행하는 영천사랑상품권의 조기정착 위한 필수 준비단계'
경북 영천시에서 내달 말까지 집중 신청받는 영천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리플렛.(자료제공=영천시청)

경북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영천사랑상품권 가맹점을 내달 말까지 집중 모집한다.

20일 영천시에 따르면 영천사랑상품권은 영천시 관내에서만 사용가능한 유가증권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공인과 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지난 4월 조례를 제정, 오는 7월 발행을 앞두고 있다.

종류는 5000원권, 1만원권 2종으로 상시 6% 할인판매할 예정이며, 1인당 할인구매 한도는 월 30만원, 연 400만원을 초과할 수 없다.

가맹점 모집은 내달 말까지 시청 일자리경제과를 비롯한 16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가맹점 지정 신청접수를 집중적으로 받을 계획이다.

가맹점 신청대상은 영천시 관내 등록된 사업자로 음식점, 주유소, 병원, 학원, 미용실 등이며 (준)대규모점포, 유흥업소, 주소가 관외로 돼있는 법인사업자의 직영점은 제외된다.

영천시 관계자는 "지역경제 선순환 활성화의 주역이 될 지역사랑상품권의 조기정착을 위해 중소상공인들의 가맹점 신청에 적극적으로 임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추후 가맹점 모집을 위해 단체를 통한 신청, 모집원을 통한 신청 등 다양한 통로로 신청을 받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