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20일 금요일

김건모 아버지, 가족들 때문에 “힘들 것 같다” 무슨일? 김건모 어머니 ‘미우새’ 하차 수순 밟나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21일 10시 29분



▲(사진출처=ⓒSBS 홈페이지)

가수 김건모 아버지가 방송에 출연해 한 발언이 화제다. 김건모 어머니는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출연해 얼굴을 익히 알렸지만 김건모 아버지는 방송에 드문드문 등장하면서 근황을 보였다.




김건모 아버지는 지난 SBS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 시즌2’에 출연했다. 당시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는 가수 김미경과 클론의 무대에 함께 서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숨겨진 끼를 선보였다.


또한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는 ‘미우새’에서 보여줬던 독설을 어김없이 보여줘 많은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김건모 아버지에 대한 인터뷰도 진행했다. 김건모 아버지는 가족들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다. ‘미우새’에서 김건모와 엄마 이선미 여사가 너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김건모 아버지는 “제가 앞으로 활동하기가 좀 힘들 거 같다”며 “나는 조금 베일에 싸였는데 이제 나와서 나쁜 짓도 못할 것 같다”고 이야기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한편 김건모 아버지의 별세 소식으로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가 ‘미우새’에 계속 출연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이 걱정하고 있다.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는 ‘미우새’에 11주째 출연하지 않으면서 건강이상설, 하차설 등이 나왔다.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에 대해 제작진은 “감기 몸살이다”라고 밝혔지만 너무 오랫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아 하차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김건모 엄마 이선미의 나이는 올해 75세로 김건모 아버지 김성대는 향년 79세의 나이로 지병으로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김건모의 현재 나이는 51세다.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가 이번주에는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할 수 있을지는 오는 26일(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