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장성군,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공연 잇따라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9-05-21 16:40

장성군 황룡강 꽃길축제 리플렛. (사진=장성군청)

전남 장성군 홍길동 축제와 황룡강 꽃길이 만나 새롭게 시작하는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 축제’가 풍성한 공연 레파토리를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21일 장성군에 따르면 개막식이 열리는 오는 24일 오후 공설운동장 주무대에서는 개막식과 함께 축하쇼가 펼쳐지며 이름 있는 뮤지션들의 공연이 금요일 밤을 수놓는다.
 
‘오라버니’와 ‘일편단심’으로 유명한 금잔디, ‘부초 같은 내 인생’과 ‘내장산’을 부른 김용임, ‘아! 대한민국’의 정수라, ‘사랑을 위하여’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김종환,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를 부른 포크송 가수 추가열 등이 만드는 ‘별들의 잔치’가 개막식에 함께한 모든 관객의 마음을 행복과 감동으로 채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토요일 오후에 무대에 설 퓨전 타악공연팀 ‘얼쑤’의 무대도 기대된다.

전통 사물놀이와 서양악기 연주를 접목시킨 ‘얼쑤’의 공연은 신명나는 타악 연주에 물과 불을 이용한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토요일 밤의 열기’는 가수 진시몬과 인기 DJ, 비보이, 퍼포먼스 그룹들이 책임진다.

‘트롯 댄스 페스티벌’을 통해 트롯부터 최신 EDM 음악까지 신나는 댄스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 트롯 매니아라면 오는 26일 오후 2시에 공설운동장 주무대를 꼭 찾아야 한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진’에 선정되며 전국적인 유명세를 얻은 ‘트롯 디바’ 송가인이 무대에 오르기 때문이다.
 
이어지는 봄꽃 힐링 콘서트에서는 퓨전국악과 포크송 등 축제에 참여한 모든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공통분모’ 같은 음악들이 감동을 더해준다.
 
축제의 대미는 장성군 출신의 4대 품바 서봉구의 독무대가 관객을 만난다.

해학과 풍자로 가득한, 유쾌하고 통쾌한 품바 공연이 축제의 아쉬움을 채워줄 전망이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축제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이 즐겁게 관람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공연을 마련했다”며 “황룡강 꽃길 축제에서 소중한 추억, 행복한 시간을 많이 만드셨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이번축제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황룡강변과 홍길동테마파크에서 열린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