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가정의 달 주문 10만 건 달성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한기만기자 송고시간 2019-05-21 17:08

가정의 달 맞아 선보인 케이크, 선물세트 '파바 딜리버리' 인기
배달 서비스 친숙한 2030세대, 어린이날∙어버이날 맞아 제품 주문량 증가
파바 딜리버리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선보인 '파바 딜리버리 선물' 주문이 10만건을 돌파했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케이크, 선물세트 등 기획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획제품은 5월 1일부터 9일까지 10일 동안 파바 딜리버리로 주문한 누적 주문량이 10만 건을 넘어섰다.

특히, 어린이날(5일), 어버이날(8일)에 주문량이 급격히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다.

주문량이 두드러지는 제품은 '내 마음 속 핑거하트 케이크', '바닷속 핑크퐁과 노래하는 상어친구들', '프랑스에 간 트래블러 뽀로로' 등이다.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9월 업계 최초로 시작한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 등 주문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모바일 딜리버리 서비스에 익숙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파바 딜리버리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며, 단기간 만에 누적 주문량 10만 건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파바 딜리버리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