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황보라, 남자친구 차현우와 "맨날 싸워".. 무슨일? 형 하정우와의 관계에 “오버하지 말라”, 나이 차이는?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5-21 20:30



▲(사진출처=ⓒ황보라 인스타그램)

배우 황보라가 자신의 남자친구 차현우와 차현우의 형 하정우와의 관계를 이야기했다. 배우 황보라는 7년째 차현우와 열애 중이다.




배우 황보라는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자신이 남자친구 차현우와 연애를 하게 된 계기에 “남자친구가 정말 자기 몸이 망가졌는데도 날 구하러 오는 모습에 믿게 됐다”고 이야기하며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해 자랑했다.


이에 김희철은 “그럼 남자친구와 싸우지는 않겠다”라고 반응했다. 하지만 황보라는 “진짜 맨날 싸운다. 매일 뭘 하지 말라고 하더라”라고 짜증을 냈다. 이어 황보라는 “어후 맨날 하지 말라고 한다. ‘안 돼, 보라는 하지 마, 안돼’라고 한다”며 투정부리듯 이야기해 출연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배우 황보라의 남자친구 차현우가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으로 알려지면서 배우 황보라와 하정우와의 관계를 궁금해하는 대중들도 많다.


배우 황보라는 “전 모든 작품을 하정우 오빠랑 상의한다. 베스트 술친구다”라며 “’인생술집’ 나오기 전에 상의했는데 하던 대로 편하게 하고 오바하지 말라고 조언했다”고 전했다.


황보라는 남자친구에 대한 사랑을 끊임없이 방송에서 이야기했다. 황보라는 “처음으로 절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났다”며 “남자친구는 오빠 같고 아빠 같고 친구 같은 사람이다. 6년을 만나며 단 한 번도 못 느낀 적이 없다”고 이야기했다.


황보라와 차현우는 지난 2014년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이를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황보라와 차현우는 지난 2010년 방송된 MBC 드라마 ‘로드 넘버 원’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았다.


황보라의 나이는 올해 37세이며 차현우는 올해 나이 40세이다. 황보라는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