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6월 27일 목요일

이시영 남편 조승현 누구? 백종원과 맞먹는 ‘큰손’ 재산은? 속도위반 아들+모유비누 충격 여전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21일 23시 00분



▲(사진출처=ⓒKAMA 스튜디오)

이시영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취존생활’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최근 KBS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이화상 역을 맡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시영이 예능에 출연하자 이시영의 남편의 정체도 주목받고 있다. 이시영은 지난 2017년 9월 30일에 지금의 남편인 조승현 씨와 결혼했다.


이시영의 남편 조승현 씨는 백종원과 맞먹는 요식업계의 큰손으로 알려졌다. 이시영의 남편 조승현 씨는 20대부터 외식 사업에 뛰어들어 ‘영천영화’, ‘팔자막창’, ‘샐러드영’ ‘일리악골프코리아’ 등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끈 젊은 사업가로 알려졌다.


이시영 남편 조승현 씨의 재산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2014년 강남세무서장으로부터 모범납세자 선정돼 표창을 받았던 사실이 알려져 재산이 어마어마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외에도 이시영 남편 조승현 씨의 사업 중 하나인 ‘팔자막창’을 하하, DJ DOC 등의 연예인들이 가맹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매스컴에도 자주 노출돼 연예인들과의 친분도 두터운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영의 나이는 올해 38세이며 이시영 남편 조승현 씨의 나이는 47세이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7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려 세간의 화제를 몰고 온 바 있다.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으로 “올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기로 했다”며 “좀 갑작스럽지만,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가족들과 상의하고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시영은 2018년 1월에 아들을 출산했다. 이시영은 출산 후 모유비누를 만들어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줬다. 이시영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승리에게 “모유비누가 피부에 좋다고 하더라. 남들에게 선물하기는 그러니까 승리 씨 쓰실 것만 주겠다”라며 “얼마나 필요한지 문자를 보내달라”라고 이야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