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17일 화요일

백종원, ‘애기얼굴 어플’로 소유진과 나이차이 극복? 앱 이름은? 미래모습, 미래의 딸 만들어주는 기능도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22일 10시 11분



▲(사진출처=ⓒ소유진 인스타그램)

백종원이 ‘애기얼굴 애플리케이션(이하 어플)’로 귀여운 모습을 보여 세간의 화제가 됐다.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과 백종원을 아기 얼굴로 만들어주는 어플로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소유진의 인스타그램 속 영상에서는 백종원이 어플을 통해 한층 더 어려진 얼굴로 나타났다. 백종원은 초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동안 외모를 자랑해 팬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백종원은 특유의 버럭 하는 표정도 지었는데 평소 ‘백종원의 골목식당’ 등에서 백종원이 버럭 하는 모습은 카리스마 있었지만 소유진 인스타그램 영상에서는 초등학생이 떼쓰는 귀여운 모습으로 변신해 많은 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소유진도 ‘애기얼굴 어플’을 통해 지금보다 어려진 자신의 모습을 공개해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소유진도 초등학생과 같은 얼굴로 팬들에게 인사했다.


최근 SNS상에서는 ‘애기얼굴 어플’이 유행중이다. 이 어플은 연예인들이나 연예인 팬들 사이에서도 많이 애용되고 있다. 블랙핑크 팬이 블랙핑크 제니, 리사, 로제, 지수의 얼굴을 ‘애기얼굴 어플’로 바꾼 것도 화제가 됐다. 블랙핑크 제니, 리사, 로제, 지수의 얼굴을 이 어플로 인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극강의 귀여움을 자랑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아기 얼굴로 만들어주는 어플은 ‘스냅챗’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어플에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 후 접속하면 바로 촬영을 할 수 있다. 어플 밑의 메뉴 중 아기 그림의 메뉴를 선택하면 자신의 얼굴의 아기의 얼굴로 변한다.


이 외에도 이 어플 내에서는 야성미 넘치는 남자의 얼굴, 화장한 여성의 얼굴 등 다양한 얼굴로 변신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애기얼굴 어플’ 외에도 우리 아이의 매리의 모습을 보는 어플인 ‘pitu’, 30년 후의 미래의 모습을 보여주는 어플인 ‘AgingBooth’ 등도 SNS 상에서 유행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