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전 대구본부, '어울림 작은 음악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9-05-23 13:55

수성구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음악회 개최 및 후원금 전달
22일 한전 대구본부 전력관리처에서 열린 '어울림 작은 음악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전 대구본부)

한전 대구본부(본부장 권오득) 전력관리처는 가정의 달을 맞아 22일 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어울림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국민 삶의 질 향상을 통한 공익적 가치 실현과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통한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해 한전 대구본부가 주최한 이번 음악회는 김명희 수성구 미래경쟁력본부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 수성구 다문화가정과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한국전력 직원들의 색소폰 합주와 통기타 연주, 수성 파밀리아 합창단 및 다문화가정 합창단의 공연으로 다문화 가정과 지역 주민들에게 힐링 타임을 제공했다.

음악회에 앞서 권오득 한전 대구본부장은 다문화가정 지원을 위한 후원품(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수성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세대에 전달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정원 한전 대구본부 전력관리처장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소통 프로그램의 확산으로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공기업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