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6월 27일 목요일

한국남동발전 채용 서류 합격자 발표, NCS 필기시험은 언제? 연봉부터 전체 채용 일정까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24일 16시 55분



▲(사진출처=ⓒ잡코리아)

한국남동발전에서 2019년도 신입 및 전문경력직 채용에 나서면서 많은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런 가운데 오늘(24일) 한국남동발전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가 나면서 한국남동발전에 지원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국남동발전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이후 합격한 지원자에 한해서는 필기전형을 시행한다. 한국남동발전의 NCS 필기시험은 서울과 진주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국남동발전 채용 필기시험 날짜는 오는 6월 1일(토)로 예정됐다.


이후 한국남동발전 필기전형 합격자 발표는 6월 7일 금요일에 난다. 이후 면접은 진주에서 진행되며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면접 합격자 발표는 6월 19일에 난다.


이후 최종 합격자 발표는 7월 1일에 나며 입사 및 교육원 입소는 7월 8일에 하게 된다. 인사 운영에 따라 세부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한국남동발전 채용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다.


한국남동발전 필기시험 NCS 선발평가 과목은 직업기초능력과 직무수행능력으로 나뉜다. 직업기초능력은 총 30문항으로 의사소통, 문제해결, 자원관리 과목이 포함된다. 직무수행능력은 60문항으로 각 직군별 직무지식을 평가한다.


한국남동발전 필기시험에서는 NCS 선발평가에 이어 한국사 평가도 실시한다. 한국남동발전 한국사 문항은 총 10개의 문항이 준비돼 있다.


이후 면접에서는 역량면접과 토론 면접을 하며 면접 점수와 필기 점수, 가점을 합한 최종 점수의 순으로 채용 예정 인원의 1배수로 합격예정자를 결정한다.


이번 한국남동발전 채용에서는 신입의 경우 사무, 기계, 전기, 화학, 토목, 건축, ICT 분야를 선발 중이다. 한국남동발전 경력직 채용에서는 회계감사와 안전관리 분야를 선발 중이다.


한편 한국남동발전의 연봉은 평균 7705만원으로 알려졌으며 신입사원의 초봉은 3956만원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