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대전 대덕문화원, ‘문화 꽃이 피다’ 동아리 공연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9-05-27 15:04

대덕문화원(원장 이종철)은 ‘2019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사업의 일환으로 그 첫 번째 공연의 막을 6월 1일 오후 3시, 대덕문화원 2층 공연장에서 선보인다.(사진제공=대덕문화원)

대전 대덕문화원은 5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양한 장르의 동아리 팀 공연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대덕문화원(원장 이종철)은 ‘2019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사업의 일환으로 그 첫 번째 공연의 막을 6월 1일 오후 3시, 대덕문화원 2층 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신민요와 팔도민요, 향기로운 오카리나, 경기서도민요, 어르신 마당극 ‘꽃 같은 시절, 시집가는 날’, 대덕문화원 풍물단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대덕문화원 동아리 공연은 관객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기 위해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새타령, 홀로 아리랑, 아픔다운 나라 등의 민요로 구성되며, 어르신 마당극 ‘꽃 같은 시절, 시집가는 날’은 참여하는 어르신배우들의 이야기를 에피소드로 엮어 만든 작품으로 감동을 더 할 예정이다.
 
전석 무료 초대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6월 1일 토요일 15시, 대덕문화원 공연장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추후에 진행 될 공연 일정은 대덕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