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알바콜, 박경 '귀차니스트' 뮤비 참여 기념 이벤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9-05-31 10:36

자료사진.(사진제공=알바콜)

취업포털 인크루트에서 운영하는 바로면접 알바앱 알바콜(대표 서미영)에서 지난 23일 공개된 그룹 '블락비' 박경의 싱글 '귀차니스트'의 뮤직비디오 참여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장님이 공고를 등록할 때 면접이 가능한 날짜를 등록하고, 알바 지원자가 면접일시를 선택하면 면접이 성사되는 '바로면접' 서비스를 통해 아르바이트 포털의 신흥 강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알바콜은 인건비 부담을 덜고자 지난해 12월부터 '바로면접' 서비스를 전면 무료화해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들의 간접광고(PPL)를 통해 '0원'으로 제작되어 화제가 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귀차니스트'의 귀찮음을 해결해주는 간편한 아르바이트 지원 앱"이라는 점에서 뮤직비디오의 컨셉과 일치해 참여하게 됐다.

오는 6월 7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영상 속 알바콜 문구를 찾아 알바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적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가로 알바콜 페이지 팔로우 및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콜라 1.25L'(3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30명), 'CU 빙그레 메로나 모바일 쿠폰'(1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11일(화) 알바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알바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