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강남마사지 ‘디오리엔탈 스파’, 전문 테라피스트가 선보이는 커플 마사지 3종 할인 프로모션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5-31 19:00

사진 제공 : 디오리엔탈
강남마사지에 태국, 인도, 일본 등 아시아의 전통 테라피를 접목한 특별 바디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디오리엔탈 스파가 있다. 여름을 앞두고 점점 무덥고 습해져 숙면을 취하지 못하거나 야외활동이 많아 과격한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요즘이다. 


이러한 활동에서 오는 근육통이나 일상의 피로누적 등 심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전문테라피스트의 맞춤관리로 유명한 디오리엔탈 스파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친구, 가족, 연인의 각종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강남마사지샵을 선호하고 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묵은 피로를 풀고 만족도 높은 힐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가 현대인에게 뗄 수 없는 것만큼, 스트레스 해소, 피로 해소를 하고자 강남스파마사지를 방문하는 일들도 이제는 대중화 돼있다.


특히, 디오리엔탈 스파에서는 전문스파교육기관을 이수하고 국내외 특급호텔 및 프리미엄 스파에서 10년이상 경력을 갖춘 전문테라피스트 팀이라는 입소문에 더욱 주목 받고있다.


다양한 원인에서 오는 심신의 불균형을 바로 잡기 위해 증상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문테라피스트가 직접 기획하고 셀렉한다. 덕분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욱 좋은 만족도와 완벽한 힐링을 선사하고자, 전문가가 엄선한 3종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에 대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오리엔탈 커플관리(100분)’, ‘페이셜+바디 토탈솔루션(100분)’, ‘안티스트레스-피로회복(80분)’이다. 


또한, 바디포커스 2종과 페이셜+바디 포커스 1종 등 총 3종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2인 기준으로, 차례대로 18만원, 17만원, 16만원이다. 정상가 대비 최대 30% 파격적인 할인혜택으로 고품질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외에도 네츄럴 페이셜+바디 토탈솔루션은 디오리엔탈 스파에서 기획으로 런칭한 신 메뉴로써, 초천연주의 바디케어 브랜드 카오코탈라이푸와 콜라보레이션했다. 덕분에 디오리엔탈 스파 전문 테라피스트의 자연 에너지를 전달하는 전통치유요법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자외선 등 피부자극이 높아지는 여름에 알로에베라, 타마린 AHA워시오프팩, 허니 페이스세럼 등 메뉴얼테크닉으로 피부진정 및 영양보습을 책임지고 있다. 또한, 미국과 유럽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천연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을 사용하여 전신순환관리를 진행하여 총 100분 동안 오로지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제품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피부 부작용 없이 피부영양보습과 근육피로개선에 도움을 준다.


강남마사지 디오리엔탈 스파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 및 각종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앞으로도 대중적이고 깊이 있는 스파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