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나주 빛가람 마을합창단, 제1회 정기연주회 개최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9-06-07 21:15

전남 나주시 마을 합창단 단체사진이다. (사진=나주시청)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마을합창단이 오는 13일 오후 7시부터 한전KPS 1층 빛가람홀에서 제1회 정기연주회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개최한다.
 
지난 2016년 5월 창단 이후, 첫 정기연주회를 갖게 된 빛가람 마을합창단은 지난 3년 간 단원 모두가 하나 되어 갈고닦은 노력의 결실을 맺는 감동의 합창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7일 시에 따르면 최영화 지휘자가 이끄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작곡가 이수인의 ‘봄 밤’을 시작으로 쥬얼리 ‘니가 참좋아’, 러브홀릭스 ‘버터플라이’ 등 관객에게 친숙한 11개 합창곡을 비롯해, 빛가람 챔버오케스트라, 빛가람 주니어 합창단, 가야금 동호회 특별 초청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시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마을 합창단은 음악을 통해 주민 서로가 화합하고, 보다 따듯한 지역사회를 구현하는 우리 시의 행복엔진”이라며, “첫 정기연주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시민들에게 문화 행복을 전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빛가람 마을합창단 신규 단원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들은 빛가람동 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