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6월 19일 수요일

복부마사지 ‘파워핑’, 온열찜질과 진동마사지를 동시에… “숙변제거 및 변비에 도움”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6월 12일 09시 00분


체중감량을 하는 이들에게 적으로 불리는 것이 있다. 바로 ‘변비’다. 체중감량 시 급격하게 줄어든 식사량으로 인해 간혹 변비가 오곤 하는데 이것이 지속될 경우 몸이 무기력해지고 급기야 우울감과 스트레스가 몰려오기도 한다. 대부분 물을 많이 마시거나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 및 과일을 섭취함으로써 완화되는 경향이 있지만 극심한 변비라면 장 마사지와 찜질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따뜻한 찜질팩과 손을 이용한 마사지는 복부에 자극을 줘 숙변제거는 물론 변비 완화,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다. 특히 신경세포가 줄어 장의 움직임이 저하된 노인에게 장 마사지를 시도할 경우 장이 자극을 받아 활성화되면서 숙변제거와 활발한 배변활동을 기대할 수 있다.

파워핑은 온열찜질과 진동마사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온열찜질기로 3단계 온도조절 다이얼을 이용해 38℃부터 최대 48℃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미세진동 기능이 3단계로 진행돼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며 신진대사 및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줘 숙변제거, 변비 완화, 생리통 개선에 효과가 있다.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편안한 벨트 타입으로 사이즈 조절이 용이해 배, 허리, 등, 엉덩이, 허벅지, 뒷목, 어깨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탄성 밴드로 신축성이 뛰어나고 쉽게 늘어지지 않으며 안감이 부드러워 살 쓸림 걱정 없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사용할 수 있다.

온열찜질기 파워핑은 핸드폰과 비슷한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며 크기가 작아 집은 물론 사무실, 학교, 야외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USB 충전 방식으로 핸드폰 충전기나 보조배터리와 연결해 충전이 가능하며 완전 무선 타입으로 착용 후 활동이 편리하다.

과열 방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50℃ 이상 상승 시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안전장치 타이머 기능이 적용돼 30분 이상 사용할 경우 전원이 자동으로 꺼져 각종 안전사고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국내 기관으로부터 전자파적합인증 및 KC인증을 받아 신뢰도가 우수하며 유해물질 우려가 없어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서씨네가게 관계자는 “체중감량의 최대 적인 변비를 해결하기 위해선 찜질을 이용해 숙변제거를 해줘야 한다”며, “온열찜질과 진동마사지 기능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파워핑은 복부에 일정한 자극을 줘 숙변제거는 물론 변비, 생리통 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서씨네가게 스토어팜에서는 오픈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파워핑을 2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선착순 단 200명에 한해 전용 파우치를 무료 지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서씨네가게’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